CAFE

믿음이 많으면 법은 흘러가는 거야 4-45

작성자정진(頂眞)|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1

“법은 흘러가지만 여러분이나 나의

신체는 없어져.

 

내가 행한 모든 것은 남아있을지라도

사람인 내가 가면 없어져.

 

그러나 믿음이 많으면 법은 흘러가는

거야.

 

30년 뒤에는 여기에 있는 사람 반은

없어.

나도 시간이 가면 없어.

 

단지 여러분 믿음 속에 흘러가면

더 좋은 복도 받고 인간사도 복을

잡고 갈 수 있는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진(頂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사람의 목숨은 유한합니다.
    한번 태어난 사람은 단 한 사람의
    예외 없이 모두 죽습니다.
    사람의 몸을 빌려 태어난 부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부처님이 말씀으로 남겨놓은 법은
    믿음이 있는 한 계속해서 흘러갑니다.
    사람은 가도 법은 믿음으로 흘러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이비가 판치고 믿음이
    없게 되면 법 또한 없어지고 맙니다.

    부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부처님 사후에라도 삼보정사가 사이비로
    흐르게 되면 1000년 안에 모든 걸 다
    없애버리겠다고 했습니다.

    부처님 법은 자연의 법리를 담고 있는
    진리로 힘써 지켜서 행하고 살면 많은
    복을 받고 사는 동안 매사에 더 좋은
    복을 잡고 갈 수 있습니다.

    믿음은 다른 게 아닙니다.
    부처님 말씀을, 있는 그대로 믿고 따르는
    것입니다. 그걸 두고 벽을 문이라 생각하고
    밀고 가는 것이라 했습니다.


    부처님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