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 가장 중요해.
음식을 몸에 맞지 않게 먹어서
게이가 되고 레즈비언이 된다.
웃으면 양쪽 콩팥이 잘 돌아가.
배와 폐가 다 시원해져요.
젊어지려면 웃어야 돼요.
사람들은 젊어지려고 하는데
약을 먹으려고 하지 웃으려고
하지는 않아.
하루에 10분간만 웃으면 젊어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진(頂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사람 건강에 가장 중요한 게 먹는
음식입니다. 자기 체질을 알고 체질에
맞는 음식을 먹어야 건강하게 살다
갈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면 건강하지
못하고 몸에 병이 옵니다. 거기에다
안 좋은 마음을 쓰며 살면 몸은 더
안 좋아집니다.
사람의 건강은 오로지 음식과 마음에
달렸습니다. 음식을 잘 가려 먹어야
하는 건 음식을 잘못 먹고 살면
빌빌거리는 사람이 됩니다.
게이가 되고 레스비언이 되는 것도
원래 성향이 그런 게 아니고 다 음식을
자기 체질에 맞지 않게 먹고 자라서
그렇습니다.
사람이 병 없이 잘 살다 가려면 무엇보다
양쪽 콩팥이 팽팽 잘 돌아야 합니다.
사람의 두 신장 또한 음식과 마음에 지대한
영향을 받습니다. 오른 쪽 신장과 왼쪽
신장이 잘 돌려면 마찬가지로 자기 체질에
맞는 음식을 잘 가려 먹어야 하고 마음에
걸림이 없어야 합니다. 그래야 신장이 잘
돕니다.
-
작성자정진(頂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신장은 몸의 정기를 만드는 곳으로써
신장이 잘 돌아야 젊어집니다.
신장이 잘 돌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웃는 것입니다. 웃으면 양쪽 콩팥이 잘
돕니다. 그래서 젊어지려고 하면 약을
먹을 게 아니라 하루에 10분만 웃으면
됩니다. 하여간 많이 웃고 살면 살수록
몸에 병이 없고 젊어집니다.
깨달음의 공부를 하면 두루두루 많은 걸
알게 되고 깨우치게 됩니다.
부처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