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박3일 외박

작성자백년삼(박의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22
소아암 환우돕기 산삼산행을 2박 3일 다녀왔습니다. 함께하신 김영대 까페지기님을 비롯하여 하키키님 고무신님 위니아님 창공이님 재우님 삼뱅이님 양마니님 그리고 오늘 산행길 인도해주신 일월심마니님과 함께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년삼(박의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창공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양마니(양진) | 작성시간 26.06.22 new 백년삼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년삼(박의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양마니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초보약초산꾼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년삼(박의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