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영 선생님! 우듬지님! 창공이님! 자투리님! 강팀장님! 산삼 기증에 감사합니다.
카페 특별회이신 곽준영 선생님과 우듬지님,,창공이님 그리고 자투리님,,강팀장님께서
지난주말 우1빅2일 산행후 힘들게 얻으신 귀한 자연산삼 한셋트를 기증해주셨습니다.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해마다 잊지않고 베풀어주시는 선행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힘들게 채심하신 삼들을 좋은 일에 써달라며 기증해주셨습니다.
힘들게 산에서 얻은것을 다시 사회의 낮은곳에 나눠주시는 고마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아암및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환우를 추천받아
돌아오는 6월 26(금요일) 오후 4시에 세브란스 병원에서 산삼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늘 안전산행 하시고 더욱 좋은 산삼도 만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마니(양진) 작성시간 26.06.19 곽준영님, 우듬지님, 자투리님, 창공이님, 강팀장님.......
소아암 환우돕기에 귀한 산삼 기증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산 풍산 하십시요. -
작성자삼뱅이(김삼수) 작성시간 26.06.19 곽준영님,우듬지님,자투리님,창공이님,강팀장님 소아암돕기에 귀한 산삼기증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창공이(최인금) 작성시간 07:47 new
힘들게 흘리신 땀방울의 결과물을 기증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백년삼(박의수) 작성시간 09:11 new
곽준영님 소아암 환우돕기 산삼기증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안전 산행 하십시요. -
작성자라이언1 작성시간 27분 전 new
곽준영님, 포천 비박팀분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