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산(권광희)님! 소아암 돕기 산삼기증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영대|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10

산삼 기증에 감사합니다.


카페 고문님이신 강원산(권광희)님께서
힘들게 산행후 얻으신 귀한 자연산삼을 기증해주셨습니다.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해마다 잊지않고 베풀어주시는 선행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힘들게 채심하신 삼들을 좋은 일에 써달라며 기증해주셨습니다.
힘들게 산에서 얻은것을 다시 사회의 낮은곳에 나눠주시는 고마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아암및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환우를 추천받아
돌아오는 6월 26일(금요일 오후 4시)에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산삼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늘 안전산행 하시고 더욱 좋은 산삼도 만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년삼(박의수) | 작성시간 26.06.22 new 강원산님 소아암환우돕기 산삼 기증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곽준영 | 작성시간 26.06.22 new 강원산님..보구 시퍼요~!!
  • 작성자삼뱅이(김삼수) | 작성시간 26.06.22 new 강원산님 소아암돕기에 귀한 산삼기증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라이언1 | 작성시간 26.06.22 new 소중한 마음
    참 감사합니다.
    늘 건승행복하시길 빕니다.
  • 작성자재우 (권규창) | 작성시간 26.06.22 new 강원산님
    귀한 사랑의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일에 함께하신 마음 간직하며
    늘 잊지않고 선배님의 뒤를 따라 이어 가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