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쇠주먹(정윤희)님! 소아암 돕기 산삼 기증에 감사합니다.

작성자김영대|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10
산삼 기증에 감사합니다.


카페 특별회원이신 무쇠주먹(정윤희)님께서
힘들게 산행후 얻으신 귀한 자연산삼을 기증해주셨습니다.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해마다 잊지않고 베풀어주시는 선행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힘들게 채심하신 삼들을 좋은 일에 써달라며 기증해주셨습니다.
힘들게 산에서 얻은것을 다시 사회의 낮은곳에 나눠주시는 고마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아암및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환우를 추천받아 
돌아오는 6월 26일(금요일) 오후 4시에 세브란스 병원에서 산삼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늘 안전산행 하시고 더욱 좋은 산삼도 만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년삼(박의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쇠주먹님 소아암 돕기 산삼기증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무쇠주먹(정윤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술하기전날 봉화산행에서 보여주시더라구요
  • 작성자삼뱅이(김삼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쇠주먹님 소아암돕기에 귀한 산삼기증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위니아(문길현) | 작성시간 26.06.23 new 귀한 산삼을 기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쁜별님(이현숙) | 작성시간 1시간 22분 전 new 무쇠주먹님 ~
    해마다 귀한 산삼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산행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좋은 일만 가득하실거예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