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깨씨로 직파 했어유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작성시간26.06.09|조회수67 목록 댓글 8

모종값이 모자라서
씨앗으로 직파 했어유
아마두 다음주에 부터는 본격적으로 성장을 할것 같아요

빗물도 아까워서 모아서 해갈을 하고 있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머리에 든게 없으면 몸이 힘들어유 헐수 없잖아요 오늘도 아름다운 추억 많이 가지세요
  • 작성자양마니(양진)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오늘도 대박나는 하루 되세요
  • 작성자현지 | 작성시간 26.06.10 고생하셨습니다.
    잘자라서 대풍맞게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오늘도 대박나는 하루 보내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