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디어 밤꿀 들어오고 있어요~

작성자서현이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서현이네 

서현벌꿀맘예요~

 

드디어 드디어 밤꿀 들어오고~~~~~있어요

 

인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지리산 산청에서 양봉하는 서현이네예요

친정 아부지께서 농협 퇴직 후
일궈 놓으신 양봉장을 물려받았어요

옆지기는 서울 본토배기로
저를 따라 경상도로 이사왔어요~

서울에서만 살던 얌전하고 점잖은 옆지기랍니다~ 둘이서 얼싸안고 벌 키우고 있어요 ~

이제 밤꽃이 흐느적거리는 계절이
어김없이 다가왔어요

자연의 순환으로
늘 감사하며 좋은 벌꿀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

헛개에도 가네요~~



밤꿀 100%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봉산(김종왕) | 작성시간 26.06.12 풍성한 함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선초(孟康柱) | 작성시간 26.06.17 잘 채밀된 밤꿀 기대해 봅니다.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