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주 수요일날만 비님이 내렸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매주 토요일날만 비가와서 미쵸요 병풍뒤에서 향냄새를 맡을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 말입니다 노지는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핏기가 돌때 열심히 일하여야 합니다 오늘도 아름다운 하루 자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봉산(김종왕) | 작성시간 26.06.21 풍성하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