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하는 아재! 순발력 좋네 ㅋㅋ 작성자김영대|작성시간26.06.05|조회수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통화 하는 아재! 순발력 좋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봉산(김종왕) | 작성시간 26.06.05 통화면서도 순발력이 좋아요 작성자초보약초산꾼 | 작성시간 26.06.05 저런 사람은 면허증을 왜 주는건지... 작성자이쁜별님(이현숙) | 작성시간 26.06.06 큰일날뻔했네요. 작성자양마니(양진) | 작성시간 26.06.08 참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