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화 하는 아재! 순발력 좋네 ㅋㅋ

작성자김영대|작성시간26.06.05|조회수66 목록 댓글 4

통화 하는 아재! 순발력 좋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봉산(김종왕) | 작성시간 26.06.05 통화면서도 순발력이 좋아요
  • 작성자초보약초산꾼 | 작성시간 26.06.05 저런 사람은 면허증을 왜 주는건지...
  • 작성자이쁜별님(이현숙) | 작성시간 26.06.06 큰일날뻔했네요.
  • 작성자양마니(양진) | 작성시간 26.06.08 참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