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삼들의 고급기술임미다..

작성자곽준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321 목록 댓글 22

시대가 AI시대로 진입하믄설랑

산삼들도..점점 고급기술을 학습하나봄미다요

 

점점 나이는 들어

눈은 침침해지구..

산삼은 고급 기술을 구사하구..

 

늙은 심마니의 한숨은 늘어가기만 함미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년삼(박의수) |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함미다...백년삼님의 풍산.안산을 기원함미다..
  • 작성자재우 (권규창) | 작성시간 26.06.09 먼길 고산 산행 힘들게 만난 심이
    너무도 이쁘네요
    축카 ~ 드립니다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솨합미다.....재우님의 풍산. 안산을 기원함미다..
  • 작성자이쁜별님(이현숙) | 작성시간 26.06.11 변화무쌍한 AI녀석을
    단숨에 제압하시는 곽선생님의
    눈썰미에 찬사를 보냅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