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AI시대로 진입하믄설랑
산삼들도..점점 고급기술을 학습하나봄미다요
점점 나이는 들어
눈은 침침해지구..
산삼은 고급 기술을 구사하구..
늙은 심마니의 한숨은 늘어가기만 함미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년삼(박의수)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함미다...백년삼님의 풍산.안산을 기원함미다..
-
작성자재우 (권규창) 작성시간 26.06.09 먼길 고산 산행 힘들게 만난 심이
너무도 이쁘네요
축카 ~ 드립니다용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솨합미다.....재우님의 풍산. 안산을 기원함미다..
-
작성자이쁜별님(이현숙) 작성시간 26.06.11 변화무쌍한 AI녀석을
단숨에 제압하시는 곽선생님의
눈썰미에 찬사를 보냅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