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직도~~이런 개념없는 심마니를 고발함~!!

작성자곽준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327 목록 댓글 14

세상에나..

세상에나..

 

요즘같이 세상이 천지개벽을 하는 시대에

 

1년전 담가 묻어놓은...산삼주에..


상추가 없다고..산삼잎으로 쌈을 싸먹는다는 것은

산삼을 모독하는 일이 분명하다고 생각함미다.

 

저런 몰지각한 심마니를 고발함미다.

 

앞으로 울 산찾사는 비롯...대한민국에

이런 몰지각한 심마니는 퇴출되어야 하며

 

가막소에서..

콩밥을 유료로 멕여야 한다고 생각함미다..

 

저는 앞으로

착하고 착실한 심마니가 되겠다고

결심을 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보약초산꾼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 작성자무쇠주먹(정윤희) | 작성시간 26.06.15 푸하하
  • 작성자청산유수(이기헌) | 작성시간 26.06.16 삼잎 쌈 아주 좋아요~
    맛이 어떠할지 한번쯤 먹어봐겠다~ㅎㅎ
  • 작성자심바라 | 작성시간 26.06.16 코펠에 찌개 맛있는것도 있고 많이드시어 건강하세요.
  • 작성자도균 | 작성시간 26.06.16 쌈중에 최고의 쌈이고 한쌈당 가격또한 높을것같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