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자리 10년 빼먹기 프로젝트!!

작성자곽준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322 목록 댓글 39

재작년(2024년)에 오구만 2채 채심하고

 

나머지 자손들은 딸만 따묵고 냅뒀다가

작년(2025년)에도 5구 4구만 채심하고

냅둿쑴미다.

 

올해(2026년)는 이렇게 나와있씀미다.

올해도..오구하고 사구만 채심하고 왔숨미다.

위에 오구 딸 좌측에 보면 또 오구 딸이 보임미다.

 

남은 소생들은 또 딸만 따 묵고 왔숨미다.

작년에 뿌려준 애기들도 인근에서 잘 자라고 있숨미다.

 

남은 자손들은 

창공이나 우듬지 눈에 띠지 말라고 

딸 따묵고...

나무 하나 덮어놓고 왔숨미다.

 

이렇게 구광자리를 관리하면

적어도 5~10년은 빼먹을 수 있숨미다.

창공이랑...우듬지헌티만 안걸리면요.

이 심마니들은 꼭 내꺼 구광자리만 털려고 하니까

불안하긴 한디....못찾은거.약올리는 재미도 쏠쏠하긴 함미다..

 

사진을 잘 보시면

삼통이 커야 하는 이유도 아시겠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낙화유수0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심바라 | 작성시간 26.06.23 인물 좋고, 산삼 좋고, 공기 좋고 ......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무쇠주먹(정윤희) | 작성시간 26.06.24 new 멋집니다ㅡ구광자리 잘보존하이소
  • 작성자노지거사 | 작성시간 26.06.24 new 어쩜 이렇게 이쁘게 댓글도 달고 구광자리도 알려주고~~
    참 귀여워요!.ㅍㅎㅎㅎ
  • 작성자사늬사람 | 작성시간 26.06.24 new 심이 많이 아릅답습니다.^^
    늘 안산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