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2024년)에 오구만 2채 채심하고
나머지 자손들은 딸만 따묵고 냅뒀다가
작년(2025년)에도 5구 4구만 채심하고
냅둿쑴미다.
올해(2026년)는 이렇게 나와있씀미다.
올해도..오구하고 사구만 채심하고 왔숨미다.
위에 오구 딸 좌측에 보면 또 오구 딸이 보임미다.
남은 소생들은 또 딸만 따 묵고 왔숨미다.
작년에 뿌려준 애기들도 인근에서 잘 자라고 있숨미다.
남은 자손들은
창공이나 우듬지 눈에 띠지 말라고
딸 따묵고...
나무 하나 덮어놓고 왔숨미다.
이렇게 구광자리를 관리하면
적어도 5~10년은 빼먹을 수 있숨미다.
창공이랑...우듬지헌티만 안걸리면요.
이 심마니들은 꼭 내꺼 구광자리만 털려고 하니까
불안하긴 한디....못찾은거.약올리는 재미도 쏠쏠하긴 함미다..
사진을 잘 보시면
삼통이 커야 하는 이유도 아시겠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