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즐기는 사람은 이길 수 없다

작성자김태후|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즐기는 사람은 이길 수 없다🌲

오늘은 인생(人生)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아주 단순(單純)하지만
가장 깊은 진리(眞理)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논어(論語)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아는 것은 좋아하는 것만 못하고,
좋아하는 것은
즐기는 것만 못하다.”

무언가를 아는 사람보다
좋아하는 사람이 강(强)하고,
좋아하는 사람보다
즐기는 사람이 더 강합니다.

결국(結局)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은
즐기면서 사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즐기는 사람에게는
지치지 않는 힘이 있고,
포기(抛棄) 하지 않는
에너지가 있으며,
다시 일어나는 용기(勇氣)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變)하는
세상(世上) 속에서
경쟁(競爭)에 지치고,
책임(責任)에 눌리고,
삶의 무게에 숨이
막힐 때가 많습니다.
그럴수록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재미있게 살아야 합니다.

호기심(好奇心)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멈추지 말고
성장(成長) 해야 합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