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누가 알 수 있으랴

작성자김태후|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누가
알 수 있으랴
아름다운 꽂이
무엇을
먹고 피는 지를

깊고
어두운 밤
가만히
귀 귀울이지 않으면
알 수 없지

굳게
다물어진 입
한 번 열기위해
용을 쓰며
흐르는 핏빛 눈물

누가
알 수 있으랴
이 찬란한 꽃이
무엇을
먹고 피는 지를

어두음 헤치는
이른 아침
가만히
바라보지 않으면
알수가 없지

찬란한 햇살
빛의 줄기 줄기가
어떻게
어루만지며
사랑하는지를

지금
아름답게 핀 꽃
송이 송이가
눈물이고
사랑이라는 것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가만히
기울여 보면
알수가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