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 좋은글 ♡ -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작성자산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힘을 내세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힘이 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해 보도록 하세요.

그러면 당신도 힘을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걱정하지 마세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걱정이 사라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들려 주세요.

그러면 당신도 걱정이 줄어들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용기를 잃지 마세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용기가 생겨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속삭이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기를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조건없이

 

'용서합니다'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감격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들려주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서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감사합니다'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푸근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또렷하게 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감사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아름다워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환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소근거리세요.

그러면 당신도 아름다워지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사랑해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사랑이 깊어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하셔야 해요.

그러면 당신도 사랑을 받게 될 테니까요

 

"우리 힘내서 살아가자!"

외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빌면서

인생은 뒤로 가는 길이 없고 인생은 다시라는

말이 없답니다.

오늘도 후회 없는 멋진 삶이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