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년의 夫婦論 어떻게 살아야 잘 사는 것 일가?

작성자문경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경원 작성시간26.06.19 늙어서 잘 산디는 것은 무엇보다. 상대을 바꾸려 하지
    않는 것에서 시작된다. 이사람은 평생 이모습으로 살아 왔고 이제와서 달라질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고치려는 것보다 "그냥 그렀구나! " 하
    고 넘길줄 아는 여유가 노년의 평화를 만든다.
    노년기의 들어와서 이것 하나라도 제대로 깨닫고 100% 실천해
    주키바란다.
  • 작성자 도태수 작성시간26.06.19 뭣 보담도 ~,
    - ‘서로의 . . ’,
    ☞ “늙음을 尊重 해 주는 거 !!”,

    그거이 . . ,
    - ‘으뜸이라 할 만 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