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夫婦論 어떻게 살아야 잘 사는 것 일가? 작성자문경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경원 작성시간26.06.19 늙어서 잘 산디는 것은 무엇보다. 상대을 바꾸려 하지않는 것에서 시작된다. 이사람은 평생 이모습으로 살아 왔고 이제와서 달라질 가능성은 거의없다는 사실을 알고 고치려는 것보다 "그냥 그렀구나! " 하고 넘길줄 아는 여유가 노년의 평화를 만든다.노년기의 들어와서 이것 하나라도 제대로 깨닫고 100% 실천해주키바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태수 작성시간26.06.19 뭣 보담도 ~,- ‘서로의 . . ’,☞ “늙음을 尊重 해 주는 거 !!”,그거이 . . ,- ‘으뜸이라 할 만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