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9일 정읍교통공원에서 정읍지역의 8개 장애인 단체 이용자 150여 명이 ESG 활동에 참여해 쓰레기도 줍고 정읍 천변 물길을 따라 걸으며 서로를 마주 보며 대화도 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ESG 활동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걸으며 장애의 벽도 편견도 허무는 귀한 시간이었고, 누구 하나 소외되지 않고 함께했던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
함께해주신 모든 기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지난 5월 29일 정읍교통공원에서 정읍지역의 8개 장애인 단체 이용자 150여 명이 ESG 활동에 참여해 쓰레기도 줍고 정읍 천변 물길을 따라 걸으며 서로를 마주 보며 대화도 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ESG 활동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걸으며 장애의 벽도 편견도 허무는 귀한 시간이었고, 누구 하나 소외되지 않고 함께했던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
함께해주신 모든 기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