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16회 박희운(평위도)동문,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특선 수상

작성자이선진(27회/천자도)|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우리 총동창회 16회 박희운 동문님(평위도/호:제암/문인화·동양화가)은 제45회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에 출품하여 특선을 수상 하였다.(출품명제는 '진달래')

제45회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 입상작에 대한 전시는 5월 15일(금)부터 17일(일)(3일간)까지 경기도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에서 열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