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총동창회 16회 박희운 동문님(평위도/호:제암/문인화·동양화가)은 제45회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에 출품하여 특선을 수상 하였다.(출품명제는 '진달래')
제45회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 입상작에 대한 전시는 5월 15일(금)부터 17일(일)(3일간)까지 경기도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에서 열렸다.
다음검색
우리 총동창회 16회 박희운 동문님(평위도/호:제암/문인화·동양화가)은 제45회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에 출품하여 특선을 수상 하였다.(출품명제는 '진달래')
제45회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 입상작에 대한 전시는 5월 15일(금)부터 17일(일)(3일간)까지 경기도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