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년 상반기 마감에 즈음하여 드리는 말씀

작성자케니스(회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킹MTB 회원여러분!
2026년1~2/4분기도 어느덧 몇일 남지않았습니다
회장직을 맡고 상반기를 보낸 소감도 말씀 드릴겸 앞으로의 제 생각과 방향도 제시하는 것이 킹MTB를 아끼시는 여러 회원님들의 뜻이 아니실까 라는 생각에 드리는 말씀입니다

제가 회장을 맡고부터 하고싶었던일은

첫째,
매일 번개를 올려 언제든지 본인이 타고 싶을때 번개에 참여할 수 있는 카페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엔 턱없이 번장님도 부족했고 봉사해주실 총무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작년 송년회때 회장으로 선출되어 소감발표를 할때도 우리 킹MTB를 위해 번장을 수행해주실분들을 애타게 찾았던 것이었습니다
월요일 카프치노님
화요일 낮은자님
목요일 누피님
토요일 골리앗님
나름 계획을 갖고 부탁을 드렸고 쾌히 승락을 해주셔서 잘 진행되고 있었지만 각자 개인사정들이 있다보니 그일을 계속 수행하기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은 인정하지않을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활을 잘 수행해주고 계신 번장님들께 너무 감사한마음을 전합니다
이제는 요즘 트렌드인 미니벨로가 수요일을 채워 더한층 활기를 불어넣는 추세입니다
남은 요일은 금,일이 있지요?
당장 한주일을 꽉 채울생각은 없고 운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번개를 올려 타시면 됩니다
조만간 킹MTB는 일주일 내내 번개가 돌아가네? ㅎ
물론 번개가 많다고 마냥 좋을까요? 그렇치는 않죠
하지만 제마음이 그렇듯이 내가 타고싶은데 번개가 없다면 그건 좀 아쉽다는 생각입니다
번개가 많은 것에 불만이 있으신분 계신가요?
내가 타고 싶을때만 타면 그만입니다 그게 답입니다

둘째,
투어형태의 라이딩을 많이 하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4월 김제 만경강 벗꽃투어
5월 목포 신안섬 자은도 장거리 투어
6월 비단가람길 공주 투어를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6월 춘천(툇골저수지)상반기 정기모임 라이딩도 즐겁게 마쳤습니다.

이렇게 매달 장거리 투어라이딩과 정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시륜제가 시작되는 3월부터 한해를 마감하는 송년회 전까지 투어는 계속될 것입니다
한번도 안빠지고 참여하신분 계신가요?
단 한번도 참여를 해보지 않은분도 계신가요?
각자 개인사가 있으니 참여하고 못하고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매월 투어라이딩도 잘 돌아가고 있다는 것이고 참여하는분들 만이 혜택과 그리고 기쁨과 행복을 누린다는 것입니다

셋째,
새 정부가 들어서면 새 내각이 구성되지요
제가 계획한데로 카페를 잘 꾸려가려면 저와 같은 생각을 공유하고 계획데로 카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운영위원들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파격적으로 운영위원을 제가 임의로 선정을 했습니다
열심히 번개에 참여해주시고 봉사도 아낌없이 해주시는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일로 마음은 있지만 몸이 따르지 않는분들도 당연히 있으십니다
중요한 것은 매번 참여는 못하더라도 현회장이 하고자하는 계획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해보라고 맡겨주신 회장자리이니 제가 킹MTB를 잘 운영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싶어하는 카페로 만들고싶습니다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새로운 가입 회원님들의 문호개방입니다
주위에 평이 좋은분들을 회원으로 많이 모시는 겁니다
상반기 새로운 회원들이 가입되어 들어오고있습니다
년초에 신규회원을 가입시키면 가입시키는분과 가입한분에게 밥을 사겠다고 까지 공약을 했습니다
물로 지금은 해제했지만..
올해 단한분이라도 회원가입을 시켜보셨나요?
나만 즐겁게 타면 그만이지 뭘 신경쓰나..
옛사람들 끼리 아기자기한 정담 나누는 운동모임도 나름 의미를 찾을 수 있겠지만 제 생각은 다릅니다
모든 단체모임은 새로운 사람들 특히 어떤분이 참여하는냐에 따리 그 모임의 분위기가 좋아지며 모임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주는 것입니다
지금 참여하는 그 회원이 중요한 것이지 오래된 참여하지않는 회원이 절대 중요하지않습니다
그래서 착안해 낸것이 참여하는분들께 작지만 커피라도 대접하자고 제안한것이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우리 킹MTB가 지금보다 더 크게 성장하고 더 많은 좋은분들의 운동모임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섯째,
1년에 2회에 걸쳐 킹MTB 회원님들의 등급조정을 실시하겠습니다
1월에 등급조정을 했고 이번 6월 운영진모임을 마치고 7월에 다시 등급조정을 하려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참여하지않는 회원은 중요하지않습니다 오늘 함께 운동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회원들이 우선되는 동호회가 되어야 활기차고 건강한 동호회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늘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삶을 원하는 것이지요 살아있는 동안 건강과 행복을 누리고 삶을 마무리 하고싶은맘은 비단 저 뿐만이 아닐 것입니다
서로 배려하고 아껴주며 상대 동료를 위해서 무엇이든 주고싶은마음이 들때 우리의 정신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더불어 킹MTB가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번 다짐해 보지만
누군가의 얘기는 칭찬 외에는 하지않는게 답입니다
칭찬할께 없으면 입을 닫는겁니다
저 본인부터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서울에서 최고의 자전거 동호회는 아니더라도 나도 가입해서 같이 즐기고 싶은 동호회로 만들어질것이라 확신합니다
저는 그런날이 올때까지 재밋고 즐겁게 여러분들과 함께 열심히 페달을 돌리겠습니다
늘 킹MTB를 아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 모두에게 깊은 감사드리며 즐거운 라이딩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하는 고교동창 핸들바님~~~
    늘 측근에서 잔차의 대선배로써의 조언들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안타까운 사고소식에 화들짝 놀라긴했지만 강한 투지력으로 이젠 거의 완쾌됨을 정말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은시간들 같이 운동하며 여행하며 좋은추억들 많이 만들어봅시다 홧팅!!!
  • 작성자오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대단하신 케니스회장님!! 멋지십니다. 응원할게요.
    시간되는데로 열심히 킹라이딩에 함께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 운영위원, 번장, 총무라는 직책은 팀을 위해 봉사하는사람이지 권위를 내세우는 자리는 아닌 것이죠 이런 직분을 갖은 사람들은 회원님들을 선별하지않고 참여하는 모든회원들을 배려하고 사랑으로 안아줄 수 있어야합니다 절대 상처를 주거나 받는일이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죠 올초에 총무님으로 합류하신 오기총무님 기대 이상으로 잘하고 계시고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는 더욱 분발하시여 모든 회원님들에게 사랑받는 총무로 거듭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 작성자내동(고문) | 작성시간 26.06.23 new 케니스 회장님 노고에 감사합니다
    최대한 벙이 자주해서 라이딩 할게요~^^
  • 작성자급시우 |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먼저 노고에 감사를 전합니다!
    창문을 열면 바람이 들어 오지만
    케니스회장님 마음을 이렇게 활짝 열었으니
    행복을 가지고 좋은 기운이 들어 올겁니다.
    라이딩 참석 노력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