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님 마도사랑님 레간자님 눈송이넷이서 시원하게 달리구왔습니다
파아란하늘과 바람이 너무도 시원한 덕분에 신나게 달리구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젠틀맨 찬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시원하게 달려.ㅡ 정서진 도착.
바리바리. 빈대떡 참외를 싸오신 눈송이총무님 덕분에 점심식사를 건너뛰고.마돈사랑님
마차 커피 덕분에 신정교까지 가볍게 달려왔읍니다.같이한 레간자님 수고하셨습니다.
담에 뵙요.즐거웠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젠틀맨님 속도전 끌어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잘 땡겨갔다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젠틀맨 찬 작성시간 26.06.08 눈송이 눈송이님의 간식 빈대떡.참외.레간자님의
음료 덕분에 점심을 못 먹었음.ㅡ!
하지만 깊은 감사드립니다.ㅡ -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시간 26.06.08 막걸리 생각나는 빈대떡입니다
-
작성자급시우 작성시간 26.06.09 하늘색 참 곱다!
잘 감상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