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황실 짜장으로 맛점 하고 카페에서 여유있는 차한잔으로 좋은 시간 보냈네요. 돌아오는 길에 반지에서 인상님이 사신 맛있는 음료로 당충전하여 신정교까지 날라 왔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킹 님들^^
-
답댓글 작성자오기 작성시간 26.06.22 new
인상님!! 최고^^
-
답댓글 작성자아라리 작성시간 26.06.22 new
회장님 가성비 최고에 맛도 좋은 짜장면집 안내 감사합니다. 여유로운 커피타임도 좋았습니다. 인상님 한강 파라솔 밑 음료수 감사했구요~
회장님과 레간자님 로드를 따라 달려서 인지 ...잠깐 들려 구경한 스페셜 라이즈드 8.25kg 로드 자전거가 아른거리네요~^^ -
작성자오기 작성시간 26.06.22 new
복주머니 정산
이월 : ₩390,062
지출 : 4명 ₩8,000
잔액 : ₩382,062
케니스회장님!! 월요총무 결근으로 일총무 리딩 사진까지 넘 애쓰심에 감사요^^ 윌요번개 참석한신 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번짱님이 부재중이면 총무님이라도 나오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