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 라이딩 후기

*동부7고개 후기!(2026.6.13.sat)

작성자성균|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5

•아~ 쏠라가 외롭고 힘들군요!!
오전6시30분 당산나들목 출발.. 양수역까지 논톱..양수역에서20분 정도 휴식..보름달과 커피한잔..그리고 벗.서후.명달리.다락재 논스톱..유명산압구 편의점에서 15분 휴식..물과 스니커즈 먹고.. 유명산.서후.벗고개 논스톱..양수역에서 설렁탕 식사(다시는 이 식당에서 안먹을것임ㅎ)
그리고 강북으로 갈까 하다가 팔당대교 건너서 청담대교 아래까지 논 스톱..잠시 쉬다가 오후3시 가게 도착..
이상 끝~~~
사진은 양수역에서 한컷..청담대교 아래에서 한컷..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젠틀맨 찬 | 작성시간 26.06.14 대단하시네요.ㅡ!
    나는 언제쯤 그렇게 탈수있을까.
    부럽습니다.고생 많았읍니다.
    같이 라이딩 할수있는 그날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삼포(박주현)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동(고문) | 작성시간 26.06.14 더운데 대단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케니스(회장)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골리앗 전 희진 | 작성시간 26.06.14 우와 대단하네요~
    넘 무리 하지는 마시고 즐기면서 타자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