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쏠라가 외롭고 힘들군요!!
오전6시30분 당산나들목 출발.. 양수역까지 논톱..양수역에서20분 정도 휴식..보름달과 커피한잔..그리고 벗.서후.명달리.다락재 논스톱..유명산압구 편의점에서 15분 휴식..물과 스니커즈 먹고.. 유명산.서후.벗고개 논스톱..양수역에서 설렁탕 식사(다시는 이 식당에서 안먹을것임ㅎ)
그리고 강북으로 갈까 하다가 팔당대교 건너서 청담대교 아래까지 논 스톱..잠시 쉬다가 오후3시 가게 도착..
이상 끝~~~
사진은 양수역에서 한컷..청담대교 아래에서 한컷..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