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찬 점심식사^^
나사가 하나씩 빠진듯..
마돈사랑님 리딩 세우니 바로 인터벌 치고 누피님 빠짝 따라붙으려고 빨라지는 페달링 ㅋㅋ 발이 안보여~
오는길에 3인방 당구대전 마치고 빠른저녁 먹고 차한잔 나누니 해는 저물어가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돈사랑 작성시간 26.06.11 회장님과 처음뵌 누피 운영위원님 셋이서 오붓한 정서진(공사로건너편으로)나들이 였읍니다.
누피위원님의 맛난 점심,회장님의 션한 냉커피(구닥다리표현인가?)...아주 호강스런 나들이 였읍니다.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
작성자급시우 작성시간 26.06.12 내사랑 정서진....
님들의 환한 표정에
덤으로 저녁노을 까지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