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 라이딩 후기

6월10일 청계산 옛골 미벨라이딩

작성자머해차영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108 목록 댓글 10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댓글도 안달고
속초 어시장으로 달려갑니다
자전거 아닌ㅎㅎ


시원한 물회 한그릇 국수말아서 뚝딱

M카페에서 케니스 회장님께서
통크게 쏘십니다 빵야빵야!

머해가 준비해온
수박 한 사발 순삭~~

아쉽지만~~
커피만 마시고 돌아옵니다
다음을 기약하면서
함께해서 행복했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해차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케니스(회장) |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강남 아니 송파사모님 차림으로 쑝~하고 나타나셔서 킹님들 수박파티를 해주시곤 홀연히 가버리셨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머해차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급시우 | 작성시간 26.06.11 물회 분위기 그냥 속촉에 와있는듯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해차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음 기회에 한 사발 하시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