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댓글도 안달고
속초 어시장으로 달려갑니다
자전거 아닌ㅎㅎ
시원한 물회 한그릇 국수말아서 뚝딱
M카페에서 케니스 회장님께서
통크게 쏘십니다 빵야빵야!
머해가 준비해온
수박 한 사발 순삭~~
아쉽지만~~
커피만 마시고 돌아옵니다
다음을 기약하면서
함께해서 행복했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강남 아니 송파사모님 차림으로 쑝~하고 나타나셔서 킹님들 수박파티를 해주시곤 홀연히 가버리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머해차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
-
작성자급시우 작성시간 26.06.11 물회 분위기 그냥 속촉에 와있는듯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해차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다음 기회에 한 사발 하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