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기님 인어공주님 이 준비한 음식으로 시작부터 배를 챙기시고
라이딩 시작
인어공주님
용기님
활주로님
인상님
오기님
여정님
한강님
카스
다들 즐거운 모습으로 라이딩~~
여기부터 식당까지 죽어라 밟아
식당에 도착 물회 한그릇씩 뚝딱
비우고
복권에 당첨되신(맞나^~!) 회장님께서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십니다
마에 삼각지~~
가는길에 헤매이고 오는길에 용기님 잊어버리고 ~~ 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기 작성시간 26.06.10 와우~~ 카스님!! 멋진사진 넘 감사요^^
작가로 인정!!
함라여서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케니스(회장) 작성시간 26.06.10 앞뒤를 오가면서 사진과 영상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정님에 이어 킹카페 찍사로 인정합니다
-
작성자인어공주(김현숙) 작성시간 26.06.10 마의 삼각지
오늘 확실히 숙지한날입니다
한장 한장 오늘 흔적을 넘기다 보니
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용기님 잘 들어가셨죠?
간식 챙겨 오시고
수박등등 ....정이 넘쳤던 하루
님들 덕분에 야무지게 먹고 즐건 하루 보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급시우 작성시간 26.06.11 잔거와(미니벨로) 매주 소풍 처럼 보기좋아요!
삶의 여유가 녹아있는 하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머해차영미 작성시간 26.06.11 덕분에 콧바람 잘 쐬고
물회 잘 먹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