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 라이딩 후기

6월10일 (수요일 정라) 미벨 청계산 옛골

작성자카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105 목록 댓글 6

오기님 인어공주님 이 준비한 음식으로 시작부터 배를 챙기시고

라이딩 시작

인어공주님

용기님

활주로님

인상님

오기님

여정님

한강님

카스

다들 즐거운 모습으로 라이딩~~

여기부터 식당까지 죽어라 밟아
식당에 도착 물회 한그릇씩 뚝딱
비우고

복권에 당첨되신(맞나^~!) 회장님께서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십니다

마에 삼각지~~
가는길에 헤매이고 오는길에 용기님 잊어버리고 ~~ 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기 | 작성시간 26.06.10 와우~~ 카스님!! 멋진사진 넘 감사요^^
    작가로 인정!!
    함라여서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케니스(회장) | 작성시간 26.06.10 앞뒤를 오가면서 사진과 영상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정님에 이어 킹카페 찍사로 인정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어공주(김현숙) | 작성시간 26.06.10 마의 삼각지
    오늘 확실히 숙지한날입니다
    한장 한장 오늘 흔적을 넘기다 보니
    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용기님 잘 들어가셨죠?
    간식 챙겨 오시고
    수박등등 ....정이 넘쳤던 하루
    님들 덕분에 야무지게 먹고 즐건 하루 보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급시우 | 작성시간 26.06.11 잔거와(미니벨로) 매주 소풍 처럼 보기좋아요!
    삶의 여유가 녹아있는 하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머해차영미 | 작성시간 26.06.11 덕분에 콧바람 잘 쐬고
    물회 잘 먹고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