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 라이딩 후기

6월23일 영종도 구읍뱃터 후기

작성자낮은자(김종운)|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8

함께하신 회원님들 수고많으셨어요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송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낮은자번짱님 더위에 장거리 리딩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무악재님.거북짱님 번짱님 또한분은 누군신지.~~~**
    찬조해주시어 아이스커피에 음료에 시원한 보급덕분에 오늘도 이열치열 운동잘했습니다
    함께하신 킹님들 해피한 저녘들 되세요
  • 작성자아씨 | 작성시간 26.06.23 new 총8명참석~
    남회원~20,000원5명
    여회원~15,0000원3명
    합;145,000원
    까페지원;16,000원
    총액;162,180원
    영종섬물회;120,000원
    까페;21,500원
    편의점;20,680원
    161,000-162,180
    1,180원 적자~ㅎ
    더위에 고생들 하셨습니다
    편안한밤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낮은자(김종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씨 총무님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기 | 작성시간 26.06.23 new ㅋ 아씨 총무님!! 적자요?
    봉사하심이 헛되지 않을거예요^^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케니스(회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낮은자번짱님과 함께하신 킹로드멤버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화요번개가 여름 무더위 보다 더 뜨거워질 것이라 예상합니다
    오늘도 안전라이딩 하심에 감사드리고 담주엔 저도 따라가볼께요 갈수있으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