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 번개 라이딩 방

*설악 그란폰도 열적응 훈련겸 동부7고개 갑니다.(2026.6.13.토요일)

작성자성균|작성시간26.06.12|조회수97 목록 댓글 2

킹(KING) MTB 방문을 환영합니다 ~~~
•설악 그란폰도..뭔가 모르게 이번에는 좀 두렵게 느끼게 되는건 뭘까요?!
다들 한달 연기 하는 바람에 취소하는 사람이 많고.. 더불어 혼자 가는 느낌이 좀 부담스러워 일까요?




1. 출 발 일 시 :2926.6.13.오전6시
2. 모 임 장 소 :당산 나들목
3. 라 이 딩 코 스 :당산-양수-벗.서고개-명달리-다락재-유명산-서후.벗고개-양수-여의도
4. 라 이 딩 거 리 :170km
5. 라이딩 난이도 :중급
6. 회 비 // 식 대 :나누기
7. 번 짱 :성균. 01088389880
8. 기 타 :
9. 준 비 물 :

참고사항
※ 번짱님의 판단에 따라 라이딩코스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식당예약문제와 장거리 라이딩시 차량 문제로 참석댓글은 필수입니다.
※ 보행자, 산책객을 우선하여 양보 운전합니다.
※ 내리막에선 선행자를 추월마시고 앞 자전거와 간격을 유지해 주십시오.
※ 안전은 각자의 책임입니다.
라이딩 중 발생한 사고와 자전거 분실은 본인 책임이며 번짱이나 동행자에게 책임전가는
불가하며 참석댓글이 이에 확약함을 인정하시는 분만 라이딩 참석가능합니다.
※ 출발 2시간 전에 비가 오거나 기상조건이 악화되면 라이딩을 취소할 수도 있으니
출발 전에 번개란을 확인하여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안전을 위하여 자전거 보험에 가입하시길 권장합니다.
※ 라이딩 중에 전화받기는 곤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동(고문) | 작성시간 26.06.12 낼은 만이 덥네요 안전하게 잘다녀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골리앗 전 희진 | 작성시간 26.06.12 조심히 잘 다녀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