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 번개 라이딩 방

6/14일요일 임진각 갑니다~

작성자골리앗 전 희진|작성시간26.06.12|조회수181 목록 댓글 5

킹(KING) MTB 방문을 환영합니다 ~~~


1. 출 발 일 시 :14일 일요일08시
2. 모 임 장 소 :신정교 목동쪽
3. 라 이 딩 코 스 :신정교 행주대교 파주 임진각~
4. 라 이 딩 거 리:편도 63k

5. 라이딩 난이도 :중급 평속 30 목표로~
6. 회 비 // 식 대 :
7. 번 짱 :
8. 기 타 :
9. 준 비 물 :

참고사항
※ 번짱님의 판단에 따라 라이딩코스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식당예약문제와 장거리 라이딩시 차량 문제로 참석댓글은 필수입니다.
※ 보행자, 산책객을 우선하여 양보 운전합니다.
※ 내리막에선 선행자를 추월마시고 앞 자전거와 간격을 유지해 주십시오.
※ 안전은 각자의 책임입니다.
라이딩 중 발생한 사고와 자전거 분실은 본인 책임이며 번짱이나 동행자에게 책임전가는
불가하며 참석댓글이 이에 확약함을 인정하시는 분만 라이딩 참석가능합니다.
※ 출발 2시간 전에 비가 오거나 기상조건이 악화되면 라이딩을 취소할 수도 있으니
출발 전에 번개란을 확인하여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안전을 위하여 자전거 보험에 가입하시길 권장합니다.
※ 라이딩 중에 전화받기는 곤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동(고문) | 작성시간 26.06.12 일덩 참합니다~^^
  • 작성자마돈사랑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행주대교밑에서 합류 하겠읍니다.
    p.s본 까페 인도해주신 내동님 뵙고싶네요 ㅎㅎ^^
  • 작성자삼포(박주현)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작성자성균 | 작성시간 26.06.14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케니스(회장)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