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문 상반기 행사에 참석해 준 친구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행사때 마다
참가상 1등을 차지했던
우리 33회였는데,
오늘은 선배 기수에게
넘겨 주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노래자랑에서
승삼이의 "해야" 로 2위를 하였고,
상금 5만원
각종 경기에서 받은 상품권
5만원
총동문 행운의 경품
영임이와 1등 영숙👍👍👍
행사 후 뒤풀이로 커피를
마시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총동문 행사로
10월 11일 체육대회가 있습니다.
그때에는 이왕 참석하는거
예전처럼 삼삼회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