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총동문 상반기 행사

작성자강진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총동문 상반기 행사에 참석해 준 친구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행사때 마다
참가상 1등을 차지했던
우리 33회였는데,
오늘은 선배 기수에게
넘겨 주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노래자랑에서
승삼이의 "해야" 로 2위를 하였고,
상금 5만원
각종 경기에서 받은 상품권
5만원
총동문 행운의 경품
영임이와 1등 영숙👍👍👍
행사 후 뒤풀이로 커피를
마시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총동문 행사로
10월 11일 체육대회가 있습니다.
그때에는 이왕 참석하는거
예전처럼 삼삼회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