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올림니다. 작성자레오|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인소개로 가입합니다.입시 기재를 해 주세요 . 닉 네 임 :레오이 름:김 윤 식인사글 & 간단한 자기소개 글을 적어 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움 | 작성시간 06:31 new 어서 오십시오 정회원 등급되셨으니여러 친구분들과 행복하신날들 만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성자후니(청이) | 작성시간 08:38 new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혹 배정훈이 아는 김윤식? 답댓글 작성자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37 new 이름은 들어본이름인데, 기억이 안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