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니 드럼연주 작성자후니(청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사람 (수니)드럼연주도 한번 올려봅니다.이것도 술집에 술한잔 하러갔다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니(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드럼은 집사람 수니가 . 노래는 저 후니가 곡명은 "사랑이 비를 맞아요" 배울때 친거고 지금은 쬐께 더 나졌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