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니 드럼연주

작성자후니(청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1

집사람 (수니)드럼연주도 한번 올려봅니다.
이것도 술집에 술한잔 하러갔다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니(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드럼은 집사람 수니가 . 노래는 저 후니가 곡명은 "사랑이 비를 맞아요"
    배울때 친거고 지금은 쬐께 더 나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