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

17.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

작성자하명후(김영대)|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

 

누군가와 항상 좋은관계를 유지해야

한다는 강박을 버리자.

지금의 친한 사이가 계속된다는 보장도 없고,

그래야 할 이유도 없다.

시기와  시절에 따라 내가 만나는 사람은 달라진다.

성숙한관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평소에도 각자의 삶에 몰입하고

서로가 보고 싶을 때 편안하게 만난다.

나이가 들수록 깨닫게 될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벗은 나 자신이라는 사실을.

누구보다 나를 자주 만나는 사람이되자.

늙어서 가장 외로운 사람은 친구가 없는 사람이 아니라

혼자 있지 못하는 사람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