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햇살가람반 ◀

✈️프로젝트-멋진 비행사🧑‍✈️, 폐건전지 수거함🪫

작성자햇살가람반 김예경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2

주말동안 즐겁게 보냈던 일을 떠올리며
주말 지낸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그러고 프로젝트 신체 활동을 했답니다
저번 시간에 햇살들이 꾸민 비행기와 비행사 모자를 쓰고
내가 진짜 비행사가 되어 승객들을 안전하게
도착지까지 모셔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행사가 맨 앞에 서서 승객들을 태우고 출발할 땐
“승객 여러분 우리 비행기 이제 출발하겠습니다”
도착지에 도착할 땐
“승객 여러분 우리 비행기 도착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행 시간 되십시오”
이렇게 이야기하며
멋진 비행사 역할을 해보았답니다😆

또한 햇살가람반에 폐건전지 수거함이 생겼습니다🪫
폐건전지를 수거함에 따로 버려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고
6월은 환경의 달!
폐건전지를 전용수거함에 모아 버리는 것은
환경을 보호하고 자원을 아끼는 작은 실천이지요🌎
오늘은 모두가 한 번씩 수거함에 넣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가정에서도 다 쓴 폐건전지가 있다면 보내주세요🙌❤️

🚒소방대피훈련을 하였습니다🚨

방과후 - 성악과 비행기 그림 그리기
(이번주는 금요일 대신 오늘 성악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가람반 조유안 엄마 | 작성시간 26.06.16 비행사 보다는 너무너무 귀여운 비행기 같이 보입니다~~^^
  • 작성자꽃잎가람반 신희주 | 작성시간 26.06.18 어머~~♡ 우리 희주 그림실력이 진짜 많이 늘었네요 ~~♡ 바닷가에 갔는데 들판그림을 그렸네요 ㅎㅎ 표현력을 좀더 연습해야겠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