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가람반 ◀

내가 미용사라면💇🏼‍♀️💆

작성자꽃잎가람반 안유미선생님ෆු|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1

오늘은 미용실에 대해서도 살펴보았어요💈✂️🧡
미용실에서는 어떤 일을 하는지 이야기 나누고,
꽃잎가람반이 직접 헤어디자이너가
되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머리카락이 없는 손님 그림을 보고,
색종이를 손으로 쭉쭉 찢고 가위로 오려
다양한 머리카락을 만들어 주었어요!
긴 머리, 짧은 머리, 알록달록 다양한 색의
개성이 담긴
멋진 헤어스타일이 완성되었답니다🌈💕

색종이를 찢고 붙이는 과정에서 소근육을 기르고,
자신만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해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우리 동네를
더욱 친근하게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https://youtu.be/JM4EzNsd-GU?si=c75w1vvPhaNz15to


6월의 음악은 슈베르트의
군대 행진곡입니다!
슈베르트에
대해 알아보고 악기를 연주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가람반 도윤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조이풀 시간 너무 즐거웠다고 말해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