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매실 향기를 맡아보며 여름의 향기를 느껴보고,
직접 매실청을 담가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매실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새콤한 냄새가 나요!”, “맛있겠다!” 이야기 나누는 꽃잎이들이었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스크림
가게에도 다녀왔답니다🍦✨
직접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계산대에서 바코드를 찍어보며 즐거운
경제 활동도 경험해 보았어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또 우리 동네 곳곳을 탐방하며 어떤 가게와
건물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익숙한 장소를 발견하며 반가워하기도 했어요.
우리 동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