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가람반 ◀

달콤했던 시간🍦🏬🏪

작성자꽃잎가람반 안유미선생님ෆු|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3

오늘은 매실 향기를 맡아보며 여름의 향기를 느껴보고,
직접 매실청을 담가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매실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새콤한 냄새가 나요!”, “맛있겠다!” 이야기 나누는 꽃잎이들이었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스크림
가게에도 다녀왔답니다🍦✨
직접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계산대에서 바코드를 찍어보며 즐거운
경제 활동도 경험해 보았어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또 우리 동네 곳곳을 탐방하며 어떤 가게와
건물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익숙한 장소를 발견하며 반가워하기도 했어요.
우리 동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우승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생님! 짱👍👍👍이예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꽃잎박태유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스크림가게 다녀온걸 신나게 자랑하더라구요~!^^ 너무 즐거웠나봐요!!
  • 작성자꽃잎오은설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떤 아이스크림을 샀을지 궁금했는데
    스크류바 였네욤👍🤗
    ㅋㅋㅋㅋㅋ
    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