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미슐랭입니다.
국민은행으로 7월부로 자동이체 신청했습니다.
등업 요청드립니다^^
더운데 건강 조심하십시오~
작성자
미슐랭
작성시간
18.07.22
-
안녕하세요! 방진입니다!
국민은행으로 회비 2만원 입금했구요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남인천하
작성시간
18.07.02
-
우리은행으로 회비 입금했고
7월부터는 자동이체됩니다.
입금자명은 신정주입니다.
작성자
又日新
작성시간
18.06.30
-
회비 입금 했습니다 자동이체는 6월부터 등록했습니다~
작성자
짠짠
작성시간
18.05.08
-
회비 입금했어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셔오
작성자
보름달♡
작성시간
18.02.04
-
안녕하세요~~~
2만원 입금 햇습니다~~~
오프라인회원 등업 요청 드립니다!!!
작성자
붕붕이
작성시간
18.02.03
-
2018년도1월분 회비 입금 했습니다.(국민은행)
2월부터는 자동이체로 입금될거구요..오프라인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될로또
작성시간
18.01.08
-
회비도 이체했구요 새해에 만나요... 오프라인 등업도좀 해주세요
작성자
리수
작성시간
17.12.29
-
저 닉을 앙뚜로 변경했는데요. .자동이체는 판다리아로 들어갑니다. .
이미 신청을 해놓은것이라서요~^^
작성자
-앙뚜-
작성시간
17.09.30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자동이체 등록했습니다~
작성자
황도
작성시간
17.08.14
-
국민은행으로 입금 완료했습니다.
늦은 시간, 죄송합니다.^^
작성자
비니버미
작성시간
17.08.14
-
오늘 회비 이만원입금했구요..
매달 1일 자동이체 신청(우리은행)했습니다..오프라인 등업 부탁요~^^
작성자
_판다리아_
작성시간
17.08.01
-
저 지난주에 회비 송금했습니다~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
moon
작성시간
17.07.03
-
등업신청할수있을까요?
작성자
민겸
작성시간
17.05.23
-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했습니다.
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
도담도담
작성시간
17.03.07
-
안녕하세요.
우리은행 계좌로 회비입금했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내일 뵙겠습니다^^
작성자
디얀
작성시간
17.03.04
-
등업부탁드려용...15일로 자동이체입니다~
작성자
Oo청아oO
작성시간
17.02.15
-
결국 닉네임 바꿨네요..ㅋㅋㅋㅋㅋ 회비 이체 했습니다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
민탱
작성시간
17.02.04
-
다양한 가락의 사물놀이에 관심이 많은 1인 입니다.!! 회비 송금했습니다..등업 부탁드려요.. 이번주 부터 연습에 참여 할 수 있을 까요??/
작성자
긍정의힘
작성시간
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