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난 아직 등업 해당 사항이 안되는 가요??? ㅠㅠ 작성자 샤르 작성시간 15.05.18
  • 닉네임 다비입니다.
    첫 날 회비 입금했고 어제까지 4번 참석 했습니다.
    좋은 분들 만나게 되어 더없이 즐거운 마음입니다~
    작성자 다비. 작성시간 15.03.01
  • 지난주 수업 참석했었는데 오프라인회윈으로 등업이 될수있나요 작성자 굴렁쇠 작성시간 15.01.13
  • 회비입금했어요~ 제가 개명을해서 김지영=김효주 같은사람입니다~^^ 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 coneagi 작성시간 14.11.16
  • 등업요청합니다. 작성자 우인샘 작성시간 14.10.12
  • 어제까지해서 4번 참석 해서 ㅎㅎ
    이렇게 등업신청합니다 ㅎㅎ 방금 우리은행으로 입금했어요^^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 14.10.06
  • 벌써 4주가 지나갔네요. 회비는 자동이체 걸어두었습니다. 등업 부탁드려요 ^^ 작성자 마바리 작성시간 14.09.22
  • 어제이름으로회비냈어요~~ 닉네임도 정했습니당! 작성자 다온 작성시간 14.09.21
  • 등업 요청 합니다 작성자 호수사랑 작성시간 14.09.13
  • 출석 합니다. () 작성자 범심 작성시간 14.09.13
  • 드디어 4번 출첵을 채우고 회비 입금했습니다~! 이젠 정식회원이 된다니 완전 뿌듯합니다요~!! 등업해주쎄용 작성자 리 아 작성시간 14.06.09
  • 등업요청해요
    회비입금하면등업바로되나요?
    오프라인회원할라면어떻케해야되요?
    작성자 내사랑은어디에 작성시간 14.06.03
  • 회비입금했습니다~ 등업요청합니다. 작성자 서환수 작성시간 14.05.29
  • 회비냈습니다~ 등업신청합니당*^^* 작성자 앵미 작성시간 14.05.18
  • 회비 냈습니다. 등업요청합니다. 작성자 이지안 작성시간 14.05.10
  • 회비 냈습니다. 등업 신청합니다 작성자 아천메딕 작성시간 14.05.10
  • 저도 오프라인회원으로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되나요?!!!?!!?!? 작성자 하정윤 작성시간 14.03.31
  • 회비 입금했습니다~~~ 등업 신청 부탁드려요 ^-^ 작성자 구요~ 작성시간 14.02.10
  • 칸사마~등업신청드립니다^^ 작성자 김남형 작성시간 14.02.03
  • 회비 냈고 5번 연습 참석했습니다.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이오리 작성시간 13.10.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