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회비 다 냈어요. 등업해주세요 ㅎㅎ 작성자 美小年 철새™ 작성시간 13.10.07
  • 회비는 직접전달했고, 등업신청합니다. ^^ 작성자 얼음 작성시간 13.10.07
  • 회비 입금했어요.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용가리 작성시간 13.09.09
  •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여기에 남겨요! (등업요청 방인데 죄송 ㅠㅠ)
    연습실 장소 공지글이 2011년도에 올려진 글이던데, 아직 같은 장소에서 하시는지요? 오프모임 가보고싶습니다!
    작성자 Acetyl 작성시간 13.08.31
  • 당분간저는개인사정상못갈듯
    해요~~다음에기회대면다시
    연락드릴께요~~!!
    작성자 쑤기미 작성시간 13.08.14
  • 등업부탁요 열공하려구요~~~ 작성자 아샤 작성시간 13.07.26
  •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도전 작성시간 13.07.23
  • 지난 모임이 한달인듯 합니다. 오프라인등업요 오늘 회비입금 완료했습니다 후훙;) 작성자 진격의덕팔아범 작성시간 13.06.24
  • 국민은행계좌로입금했습니다송현욱! 작성자 쑤기미 작성시간 13.06.12
  •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했습니다(유효선)
    등업부탁드려요ㅎ
    작성자 꼼지락 작성시간 13.05.03
  • 회비 이체했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아랑 작성시간 13.04.21
  • 회비이체했습니당, 등업해주세요~^^* 작성자 창이.. 작성시간 13.02.28
  • 새내기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한시에 가겠습니당!!^^ 기대되네요~~ 작성자 러블리쮸 작성시간 13.02.25
  • 현재 대학 다니고 있는 학생인데요~ 연습 참여하고 싶은데 정확히 토,일요일 중 몇시에 가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12시~18시 중 제가 가능한 시간에 연습 참여하면 되는 것인가요?? 12시부터 18시사이에 무조건 연습을 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러블리쮸 작성시간 13.02.17
  • 연습은 매주 열리는건가요? 오프라인 회원이 아니더라도 연습하는 곳에 참석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미루★ 작성시간 12.12.17
  • 한줄 게시판이 안보여서,, 여기다 문의드립니다.
    입급하고 나면 바로 오프회원이 되는건가요? 아님 입금하고 어느 기간 활동을 해야하는 건가요???
    업무 때문에 이제껏 나가지 못했는데, 이제 좀 한가해졌구만 첫걸음 떼기가 이리 힘드네요...
    작성자 가시고기 작성시간 12.11.20
  • 저.. 회비 서너달 꾸준히 낸거 같은데용ㅋ 이제 오프회원 될 수 있을까용?^^^ 작성자 아밀라아제 작성시간 12.10.16
  • 일요일(어제) 처음 함께한 요이따입니다 ^^ 등업해주세요 ^^ 작성자 요이땅 작성시간 12.10.08
  • 저는 이제 등업이 가능할까요? ㅎㅎ 국민은행에 회비 입금했습니다^_^* 작성자 제이와이 작성시간 12.10.05
  • 등업 부탁해요~^^ 정 회원 이네요...쓰고 보니...감사합니다! 작성자 에이스윙 작성시간 12.10.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