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놀이 한뫼
회원5,75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회비 다 냈어요. 등업해주세요 ㅎㅎ
작성자
美小年 철새™
작성시간
13.10.07
회비는 직접전달했고, 등업신청합니다. ^^
작성자
얼음
작성시간
13.10.07
회비 입금했어요.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용가리
작성시간
13.09.09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여기에 남겨요! (등업요청 방인데 죄송 ㅠㅠ) 연습실 장소 공지글이 2011년도에 올려진 글이던데, 아직 같은 장소에서 하시는지요? 오프모임 가보고싶습니다!
작성자
Acetyl
작성시간
13.08.31
당분간저는개인사정상못갈듯 해요~~다음에기회대면다시 연락드릴께요~~!!
작성자
쑤기미
작성시간
13.08.14
등업부탁요 열공하려구요~~~
작성자
아샤
작성시간
13.07.26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도전
작성시간
13.07.23
지난 모임이 한달인듯 합니다. 오프라인등업요 오늘 회비입금 완료했습니다 후훙;)
작성자
진격의덕팔아범
작성시간
13.06.24
국민은행계좌로입금했습니다송현욱!
작성자
쑤기미
작성시간
13.06.12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했습니다(유효선) 등업부탁드려요ㅎ
작성자
꼼지락
작성시간
13.05.03
회비 이체했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아랑
작성시간
13.04.21
회비이체했습니당, 등업해주세요~^^*
작성자
창이..
작성시간
13.02.28
새내기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한시에 가겠습니당!!^^ 기대되네요~~
작성자
러블리쮸
작성시간
13.02.25
현재 대학 다니고 있는 학생인데요~ 연습 참여하고 싶은데 정확히 토,일요일 중 몇시에 가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12시~18시 중 제가 가능한 시간에 연습 참여하면 되는 것인가요?? 12시부터 18시사이에 무조건 연습을 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러블리쮸
작성시간
13.02.17
연습은 매주 열리는건가요? 오프라인 회원이 아니더라도 연습하는 곳에 참석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미루★
작성시간
12.12.17
한줄 게시판이 안보여서,, 여기다 문의드립니다. 입급하고 나면 바로 오프회원이 되는건가요? 아님 입금하고 어느 기간 활동을 해야하는 건가요??? 업무 때문에 이제껏 나가지 못했는데, 이제 좀 한가해졌구만 첫걸음 떼기가 이리 힘드네요...
작성자
가시고기
작성시간
12.11.20
저.. 회비 서너달 꾸준히 낸거 같은데용ㅋ 이제 오프회원 될 수 있을까용?^^^
작성자
아밀라아제
작성시간
12.10.16
일요일(어제) 처음 함께한 요이따입니다 ^^ 등업해주세요 ^^
작성자
요이땅
작성시간
12.10.08
저는 이제 등업이 가능할까요? ㅎㅎ 국민은행에 회비 입금했습니다^_^*
작성자
제이와이
작성시간
12.10.05
등업 부탁해요~^^ 정 회원 이네요...쓰고 보니...감사합니다!
작성자
에이스윙
작성시간
12.10.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