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놀이 한뫼
회원5,75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지난주 처음으로 나갔었는데 등업될까요?^^
작성자
HYO♥
작성시간
12.08.01
오프 등업신청 합니다. ^^ 7월 회비 입금했구요.. 14일 연습에도 참석했었다규요>..<
작성자
탱이
작성시간
12.07.25
지금 막 회비냈어요ㅋ 매달 1일에 내야할것같은 압박감때문에^^; 늦었지만 한뫼로 받아주세용^^
작성자
아멜리에
작성시간
12.07.02
지금 회비 냈어욤! 이제 진짜 한뫼 맞나요?ㅎㅎㅎㅎ 공연단체사진 넘 잘 받았씁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안천재
작성시간
12.06.11
안녕하세요~오늘 연습갔던 조매력입니당~~오프라인등업받아주세영!
작성자
조매력
작성시간
12.06.09
등업 신청해요...새내기...
작성자
디상
작성시간
12.05.11
등업신청합니다. 연습 가기전에도 신청 받아주시나요? 꼭 가겠습니다. 받아주세용 ㅠㅠ
작성자
구경해요
작성시간
12.05.02
안녕하세요 등업신청합니다 연습실에서 배워본 뒤 회비를 납부해도 될까요? 체험한 뒤 결정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llyoung
작성시간
12.04.29
안녕하세요~등업신청 합니다^^ 연습실 사용방법이라든가 사람들이랑 같이 해보고 싶어서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박형옥
작성시간
12.04.19
등업신청합니다. 그리고 서울 연습실은 아무때나 가면 되는지요?
작성자
khisys
작성시간
12.04.06
개인 적인 사정으로 6월까지는 정기모임에 참석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ㅜㅠ 회비는 가입 즉시 납부하는 건가요?? or 회비 납부일이 정해져 있나요?? 가락보를 봤는데, 문자로 보니까 완전 어렵네요.. 직접 해보면 훨씬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작성자
XOD2012
작성시간
12.04.05
등업 할려면 회비내야 하나요 회비는 어디에 내나요......
작성자
내린천
작성시간
12.03.14
외국에서 살기에 정모에 갈수가 없습니다. 등업되어 교육영상등으로 공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김재익
작성시간
12.03.11
어떻게 등업 되나요 ?회비내고 모임 나가고 그럼 되나요 아님 다른것 ?
작성자
울림천사
작성시간
12.02.24
등업신청합니다~고운밤되세요
작성자
주광
작성시간
11.12.26
감사합니다 우와 ㅋㅋ재미있겠다
작성자
꿈을향해f
작성시간
11.12.08
저...회비도 냈는데 등업좀...
작성자
필3A
작성시간
11.11.21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라뷰
작성시간
11.11.17
저도 오프라인해주세요 -0-;;; 회비 드릴게요 ㅋ ;;;ㅋㅋㅋㅋㅋㅋ아따누님 플리즈
작성자
허당바이러스
작성시간
11.10.17
저 사진 보고 싶어요~!!! 등업 부탁드려용^^
작성자
쌍화차
작성시간
11.10.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