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놀이 한뫼
회원5,75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등업 해주시면 안돼요? 운영진님?? -_-;;; 스탭인데 글을 읽을 수 없다는...ㅠ 열심히 나가겠습니다!!!
작성자
쭈리신랑떵아
작성시간
11.09.30
-
뱅기타고 정기모임 갈 수 도 없고,,물리적으로 힘든 거리에 있는데 , , 구럼,,정녕 오프라인 회원이 되는기 어려운가요? 기냥 한번 특예외로 해주심 안되는군지?
작성자
더불어한세상
작성시간
11.09.15
-
등업 부탁드립니다 저 오늘 입금 했습니다.
작성자
도전 스타골
작성시간
11.08.10
-
등업 부탁 드립니다 !!! 회비는 이따 밤 10시에 ^^
작성자
마르스(화성인)
작성시간
11.08.09
-
오프모임 5회 참석, 회비는 지난 7월에 1회 납입... 등업요청을 하여도 되는지요?
작성자
바로나
작성시간
11.08.02
-
흰두루입니다. 이번주부터 약 한달이상 주말 근무라 당분가 연습 못가는데... 2번 나갔지만.. 회비도 방금 납부했는데 등업 안될까요?? ^^;;
작성자
흰두루~~
작성시간
11.06.30
-
아리따운 김총무님 서울한뫼 공지사항을 찻을수가업어요 약도 위치를알고 찻아가고싶어요
어떻게하지요 ? 정보부탁함니다....
작성자
정진근
작성시간
11.06.29
-
등업부탁함니다
작성자
정진근
작성시간
11.06.29
-
회비도냈으니까등업바래요 아이디 곰팅 입
니다ㅋ
작성자
곰팅
작성시간
11.05.25
-
서울한뫼 계좌번호입니다 << 국민은행 81270104104102 / 우리은행 1006501351405 "2만원">>
작성자
아리따운★김총무
작성시간
11.05.16
-
등업부탁드려요~^-^펭귄쒜뀌입니당ㅋ
아리따운 김총무님! 회비 미납요금은 어디로 납부해야하나염?;;ㅎㅎ
작성자
펭귄쒜뀌
작성시간
11.05.15
-
저도 등업 부탁해요~~^^
작성자
와니
작성시간
11.04.28
-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
바이올렛
작성시간
11.04.21
-
등업해 주시면 안될까요
작성자
죽송
작성시간
11.04.21
-
오프라인 모임을 먼저 나가야 등급업이 되는 것이 군요 ! ^^
곧 가야겠습니다 ^^
작성자
슈드비
작성시간
11.04.16
-
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1.04.11
-
한번 갔는데도 등업이 되는건가요? ^^;
제은이네 입니다^^
작성자
딸기도사
작성시간
11.03.28
-
나는 여직 온라인회원이었구나^^;; 저도 등업해주세요 오프라인 회원으로 ㅎ (서울한뫼)
작성자
되면한다
작성시간
11.01.17
-
서울 오프라인 회원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코심(상윤)
작성시간
11.01.10
-
저 벌써 4번 마포에 갔었네요~ 등업 해주시는거죠..?
불혹의 연식을 가진 아지매입니다...
회비는 담번에 드리면 되죠..?
작성자
마귀
작성시간
10.12.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