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일지#

2026년 6월 정기산행 - 북한산

작성자포데로사(정기산대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8

* 일시 : 2026년 6월 14일(일)
* 날씨 : 구름 + 소나기
* 참석 : 버스 27명 + 현지참석(승용차) 4명
* 거리 : 8.5km, 6시간30분, 짧지만 난이도는 꽤 있음

9:00 이북5도청 앞에서 산행 시작

10:30 비봉 코뿔소 바위 도착

11:00까지 비봉에서 사진 찍고 놈

11:20 사모바위 가기 전 점심 먹음

12:00 까지 사모바위에서 놈 ㅎㅎ

12:10 문수봉 가는 어려움 길로 진입

12:50 어려운 길 끝나는 지점에서 우측 샛길 타고 연화봉에 가서 놈

13:00 문수봉 도착 후 하산 시작 - 계곡 길로 하산하는 팀과 의상능선 타고 하산 하는 팀으로 나뉨

15:00 의상봉 지나서 나오는 토끼바위
도착 ~ 의상봉 1.5km지점부터 소나기 와서 암릉이 엄청 미끄러움

15:30 하산 완료하고, 주차장 옆에 있는 전주 식당에서 버섯 불고기로 하산식 함

17:10 대구로 출발
21:00 성서 도착 ~ !!

덥고 습하고 소나기도 오고 ~
그래도 너무 뜨거운 햇빛이 아니어서 다행이었던 하루였네요.
모두 안전하게 하산 해줘서 고맙습니데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헤미안(산대장) | 작성시간 26.06.15 멋진 하루 였어요 ^^
    형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고운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습니다
    멋진풍경 구경잘하고 왔습니다 ~
  • 작성자매니아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정시기(총무) | 작성시간 26.06.15 선두조?7명은 길 잘못찾아 내려온길이 신의한수였음!!!ㅋㅋ
    진행한다고 수고했어~^^
  • 작성자산우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