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2026년 6월 14일(일)
* 날씨 : 구름 + 소나기
* 참석 : 버스 27명 + 현지참석(승용차) 4명
* 거리 : 8.5km, 6시간30분, 짧지만 난이도는 꽤 있음
9:00 이북5도청 앞에서 산행 시작
10:30 비봉 코뿔소 바위 도착
11:00까지 비봉에서 사진 찍고 놈
11:20 사모바위 가기 전 점심 먹음
12:00 까지 사모바위에서 놈 ㅎㅎ
12:10 문수봉 가는 어려움 길로 진입
12:50 어려운 길 끝나는 지점에서 우측 샛길 타고 연화봉에 가서 놈
13:00 문수봉 도착 후 하산 시작 - 계곡 길로 하산하는 팀과 의상능선 타고 하산 하는 팀으로 나뉨
15:00 의상봉 지나서 나오는 토끼바위
도착 ~ 의상봉 1.5km지점부터 소나기 와서 암릉이 엄청 미끄러움
15:30 하산 완료하고, 주차장 옆에 있는 전주 식당에서 버섯 불고기로 하산식 함
17:10 대구로 출발
21:00 성서 도착 ~ !!
덥고 습하고 소나기도 오고 ~
그래도 너무 뜨거운 햇빛이 아니어서 다행이었던 하루였네요.
모두 안전하게 하산 해줘서 고맙습니데이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