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영상앨범

설악산(토왕성폭포):추모비

작성자수색대|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0

https://rblr.co/p4kP8
2026년6월7일(토요무박)/산 새소리

 

오전9시13분

토왕성폭포 상단이지만...ㅎ

"박대장, 이제 토폭을 지났으니 별따소는 관심없다, 주욱 내려가서 그냥 마시자"

약120m 윗쪽 식당에서 내려온 것이다

추모비

삼거리까지 약0,6km를 올라가야 한단다

우측 아래가 지나온 토폭 상단이다

오전9시47분/삼거리, 우측 윗쪽은 화채능선의 칠성봉삼거리

좌측으로 

약250m가 별따소삼거리다

오전9시51분/좌측으로 별따소 능선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