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영상앨범

설악산(토왕성폭포):피골

작성자수색대|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2

https://rblr.co/p4kP8
2026년6월7일(토요무박)/산 새소리

오전10시52분/한 잔하고 싶지만 비가내려...

토왕골에서 봤던 시그널이다

좌측은 바치골이고 우측은 복구골이다

피골서능선450봉

우측 복구골

바치골,복구골 합수부

피골산책로/좌측은 C지구, 우측으로

오전11시53분/피골산책로 종점 벤취에서 한 잔~ 더

오후12시49분/피골산책로 입구에서 좌측으로...

오후1시8분/박대장의 안내로 이곳에서 온수샤워를 한다

오후1시40분/설악산식당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하 | 작성시간 26.06.15 너무 황송하게 표현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지리적인 면도 모르는 위치를 배워갑니다..
    조만간에. 자주 함께 하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수색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픈 손가락였던 토왕성폭포인데
    요하대장님 덕에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감사드립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