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하고 집에 가는 길에 외로운 친구
축 쳐져 있어서 어깨 토닥여 줬어요.
사진에 보이는 친구..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 두경 작성시간 26.06.10 그런생각 하지 마소
그동안
고생 많이 했잖아요
산호님
좋은 친구들
만나
재미있게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산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김 두경 네,
친구들 만나면
재미 있지요.
ㅎ
-
작성자민수 작성시간 26.06.11 올만이네. 잘지네지?
-
답댓글 작성자산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민수,올만이네.
응,
덕분에 잘지내고 있어.
-
작성자*정대 작성시간 26.06.25 사진에 보이는 친구 엄청 좋아 하겠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