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례회

6월 월례회를 마치고

작성자조현범|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1

일시: 6월 10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봄내체육관 암벽장

참석: 지경옥, 강은희, 조현범, 장세문

 

지난 정기산행 및 기타 일정

1. 5월 16일 정기산행 도봉산 측면길 등반, 참석은 김기성, 조현범 2명 등반

2. 5월 24일 비정기산행으로 도봉산 오봉리지를 다녀옴. 참석은 지경옥, 강은희, 김기성, 김영호, 조현범이 참석함

3. 5월 30일-31일 대통령기등산대회가 있었지만 선수모집이 안되어 불참. 내년엔 반드시 참석하기로 함

4. 회원 중 3명(이중화, 이국민, 김기성)이 일본 북알프스 종주를 떠남. 

 

6월 정기산행 및 기타 계획

1. 6월 정기산행 설악산 삼형제리지 등반

2. 전문등산 심판 강습회 참석 인원 선정

3. 2027년 동계 한라산 등반 및 말레이시아 최고봉 키나발루 4095m 등반계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베어(강은희)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