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녀의 이혼한 사유

작성자바람1|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그녀의 이혼한 사유


판사 앞에 선 여자가 말했다.
'저 멍청이하고는 더 이상 못살겠습니다!
이혼하겠습니다.'


판사: 어째서 이혼을 하려는 겁니까?
여자: 남편이 잠자리에서 제대로
해주지 못 하니까요.


판사: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죠?
여자: 14년 되었습니다.


판사: 14년 동안이나 참고 살다가 이제야
이혼을 하시려는 이유가 뭔가요?


여자: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
&
&
&
&
&

그 런게 있는줄
지는 전혀 모르고 살았거든요.



,

따뜻한 댓글과 답글은 그 사람의 향기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