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내가 불을끄는 이유

작성자바람1|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내가 불을끄는 이유
.
신혼초부터 사랑을 하려고 하면
아내는 이렇게 남편에게 말했다.
"자기야, 불은 켜지 말아요."
"왜?"
"부끄럽잖아요."

그런데 결혼한지 10년이 지났는데도
아내는 역시 마찬가지였다.
"여보, 불은 켜지 마세요."
"왜?
아직도 부끄러워?"

남편이 이렇게 묻자 아내가 말했다.
*

*
*
*
*
"아뇨.
또 당신이구나
생각하면 힘이 쭈~욱 빠져요..."



,

따뜻한 댓글과 답글은 그 사람의 향기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