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큰놈들은 키가 180cm 이상이 되었다.
늦게 심은 아욱이라서 인지 이제서야 모양이 아욱같다.
언제 키워서 ....
밤새 비가 덤북내렸으니 이제 성장이 활발해 지겠지
호박꽃이 피면 숫놈인지 암놈인지 궁금해진다.
다행스러운 것은 주위에 벌이 많다.
다음검색
제일 큰놈들은 키가 180cm 이상이 되었다.
늦게 심은 아욱이라서 인지 이제서야 모양이 아욱같다.
언제 키워서 ....
밤새 비가 덤북내렸으니 이제 성장이 활발해 지겠지
호박꽃이 피면 숫놈인지 암놈인지 궁금해진다.
다행스러운 것은 주위에 벌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