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힘들거든 우리 쉬어가자

작성자블루|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3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된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세상에 안아픈 사람들은 없단다.
그 아픔을 어떻게 이겨 나가는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아픔도 슬픔도 꼭 필요하기에
신이 우리에게 부여 했을지도.

그저 살아있음에
누릴 수 있는 지상 최대의 선물이라고 생각 하자.
이 선물을 곱게 받아들여 잘 이겨 나가자 .

매일 쨍한 날씨라면 얼마나 덥겠느냐.
시원한 소낙비도
무더운 여름엔 꼭 필요 하듯

아픔. 슬픔. 고독. 외로움.
이런 것도 삶의 꼭 필요한 선물 이더라.

사연 없는 사람 없고
아픔 없는 사람 없다.

힘들 거든 우리 쉬어서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침이슬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면 당근 쉬어가야지요
    글치만 너무쉬면 못 일어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